성아카데미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온라인상담 온라인게시판 청소년Q&A 성이야기 성아카데미 Uacademy 병원안내 회원전용
 


  윤준희(2024-03-01 13:00:41, Hit : 150, Vote : 27
 탈모약 부작용

안녕하십니까 선생님
부산에 거주하고 있는 20대 중반 직장인입니다.
최근 이유를 알 수 없는 발기부전과 성욕없음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선생님께서 이 분야 최고시라고 듣고 문의드립니다.
프로페시아 계열로 약 2년 반 정도 복용하였고 그동안 성욕이나 발기 관련하여 제가 느낀 문제는 없었습니다. 술 담배는 원래 안했고 운동도 꾸준히 하기에 건강상 문제는 크게 없다고 생각합니다. 혹시 제가 모르는
문제가 있을까 하여 이번주 주말 종합병원의 개인검진을 예약한 상황입니다. 우선 최근 3-4개월간 이유를 알 수 없는 우울감과 피로감을 느꼈고 올해 1월 중순 경 갑자기 자고일어났더니 하루아침에 아예 발기가 안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. 성욕도 없구요. 시각적으로 반응이 잘 없고 움찔거리는 수준이거나 어쩌다 중간정도 발기가 됩니다. 동네 비뇨기과 두 군데를 방문했는데 한 곳은 심인성이다, 다른 한 곳은 전립선염, 부고환염, 방광염이 있다며 유로박솜과 타다라필5 미리그람을
처방해줬습니다. 타다라필도 큰 효과가 없는 듯 합니다. 이것때문에 한달간 너무 고통스럽고 우울한데 이것도 어느정도 발기부전을 악화시키는 요인이 된 듯 합니다. 전혀 심리적으로 문제될 일이 없는데 하룻밤사이 성욕과 발기력을 잃어버려 너무 당황스럽고 무섭습니다. 제가 부산에 거주하는데 혹 주말 진료도 보시는지요? 탈모약 관련 문제는
치료가 어렵다고 들었는데 젊은 나이에 불구자처럼 살아가야 하는 것이 아닌지 걱정스럽습니다. 바쁘시겠으나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아 그리고 탈모약은 현재 끊은 상황입니다




안녕하세요 박사님 [1]
투자 계약서를 펀드식으로 모집.. -- 수정

  탈모약 부작용  윤준희  2024/03/01 150 27
      [re] 탈모약 부작용  H.U.Seol M.D.,Ph.D.  2024/03/02 184 29

Copyright 1999-2024 Zeroboard
Copyright ⓒ 1998.6 서울 성의학 클리닉. All rights reserved.44.201.97.0
Total Visitor : 10,054,701